본문 바로가기

♣지금은/*만들기와 기타

종이접기 상자---어린이날 선물

728x90
반응형

어린이날 선물용으로 만든 종이접기 상자입니다.  선물을 무엇을 할까 생각해 보아도 딱히 떠오르는 것이 없어 결국은 종이접기 상자와 지폐를 넣을 작은 봉투를 접었습니다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어린이 종이접기, 쉬운 종이접기,사탕 상자 접기
종이접기 상자

어린이날의 기억이 아련함으로 남아 있을 연령대의 분들은 어린이날 선물 받을 사람의 요구가 없으면 무엇을 할까 고민이 될 것 같아요.

지금 이 선물 상자는 나이 든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상자랍니다.

종이접기 상자는 접기 방법이 쉬워 간단히 접을 수 있고, 실용적인 소품으로 작은 내용물의 액세서리나 사탕, 쵸코 등을 담아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어르신 종이접기, 간단한 종이접기, 소품 상자 접기
선물 상자 종이접기

 상자 접기는 한국종이접기협회의 종이접기 초급 지도서에도 실려 있어 자격증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배워보는 종이접기 방법입니다. 상자를 접고 조금 더 튼튼하게 바닥 부분에 넣어 줄 두꺼운 종이를 준비하고, 뚜껑 위에 장식으로 붙여 줄 하트 접기도 준비했어요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유아 종이접기, 아주 쉬운 종이접기,색종이 접기,하트 접기
종이접기 상자

종이접기 상자를 만드는 종이는 펄구김지라고 하는 것으로 반짝이는 표면은 여러 번 손으로 만지며 사용하여도 망가지거나 손때가 묻는 것이 덜한 재질이기에 상자를 접을 때 종종 사용한답니다..

반응형

펄구김지는 부드럽게 잘 접히기는 하지만 붙이는 곳이 있을 때 접착제의 선택에 따라 붙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종이접기를 하며 속도를 빠르게 하여 완성하고자 한다면 글루건을 사용하게 됩니다. 그러나 접착면이 매끄럽지 않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, 그러할 때는 문구용 오공본드를 사용합니다. 딱풀로 붙이기도 하나 꼭 붙잡고 있지 않으면 오히려 형태가 망가지기도 한답니다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어린이 종이 접기,아동 종이접기, 선물 상자 접기, 재미있는 종이접기,하트 접기,네잎 클로버 접기
상자 접기

하트 접기는 네 장씩 붙여 네잎클로버처럼 붙여 주었습니다. 꽃 모양으로 예쁘게 되었어요. 상자 안에는 스타핑을 넣은 후 작은 선물 담으면 예쁠 것 같아요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쉬운 종이접기,어르신 종이접기,노인 종이 조형,상자 만들기
종이접기로 만든 선물 상자

선물 상자 만들기가 다 되었어요. 어린이날, 어버이날, 스승의 날, 생일 등으로 이름 지어진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평소의 선물로도 좋은 상자 접기입니다.

갑자기 '왜?'가 없는'그냥~~'의 전함은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 수도 있고요. 여자 아이들이나 여성들은 머리핀이나 머리고무줄 등을 담아 주어도 좋겠지요.

포장용 봉투에 담거나 별도로 포장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함도 있네요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어린이 종이접기,어르신 종이접기, 선물 상자 접기, 종이접기 상자 만들기
선물 상자 종이접기로 만들기

종이접기 상자 안에 담아 줄 사탕이나 쵸코 대신 지폐를 넣을 수 있는 작은 봉투를 만들었습니다. 안에 든 지폐의 금액을 다르게 넣어, 고르기로 선택하게 할 거예요.

종이접기 상자-어린이날 선물-지금은 종이접기-김포 종이접기 작업실-지금애 종이접기-예쁜 상자 종이접기, 어린이 종이접기, 어르신 종이접기,선물 상자 만들기
종이접기 상자

이미 성인이 된 지 아주아주 저만치 나이 든 어린이들이라 열어 보고 삐져서 앙앙 울거나 훌쩍이는 어린이는 없을 것이라서 그냥 즐거운 시간 될 것 같아요^^

 

예쁜 꽃 색종이 접기(방법)-사탕꽃 접기

색종이로 꽃 만드는 방법입니다.

지금애 종이접기

색종이로 꽃을 만들고 꽃심으로 막대 사탕을 사용하여 어린이들 선물용으로 막대 사탕꽃을 만들 수 도 있어요

 

상자 종이접기(방법)-쉬운 상자 접기

쉽게 접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지금애 종이접기

종이 접기로 상자를 접을 때 가장 많이 접는 방법이며, 어린이 종이접기와 어르신 종이접기 시간에는 물론 모든 종이접기를 시작하며 접는 기초 접기의 상자입니다.

 

하트 종이접기 (방법)-네모 하트

네모 접기로 시작하는 하트 접기 방법입니다.

지금애 종이접기

하트 접기 방법 중에서 보편적으로 많이 접는 완전 초보자들도 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.

위의 소개글에서 종이접기 상자를 접는 방법 상자 위에 접어 붙이는 하트 접기 방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.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사탕꽃을 접는 방법을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..

반응형

상자 접기를 여러 개 하다 보니 시간은 지나가고 힘듦과 지루함이 생기네요. 특히 네잎클로버 접을 때는 손가락이 아파지면서 '나 종이접기 잘 못하나 봐~' 생각 들다가 기억 속에 있는 것인지 그냥 접는 것인지 봉투 접어 놓고 '어~~^^ 나 종이접기 잘하는데~~^^' 합니다.

상자 접기는 기본적인 방법으로 하여 여러 모양을 더하여 새로운 작품으로 만들기도 합니다. 종이접기 상자에 관심을 갖게 된다면 상자 접는 방법을 잘 기억하여 둔다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자꾸 선물의 크기와 금액이 커지는 경향으로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을 거예요.

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이 다르거나 취향이 다르면 더욱 그러하겠지요.

종이 접기로 선물을 하는 경우도 있지요. 저 상자와 봉투를 접는데 하루 낮 시간이 지났으며, 접는 시간 동안 온 마음이 받을 그들을 생각하였으니 정성 맞습니다.

종이접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경우라도 애정을 갖고 시간을 보냈음을 선물로 받는다면 행복해지겠지요.

어린이날에 선물을 어린 나이의 어린이들만 아니고 나이 든 동생이나 조카들에게 반짝 선물을 한다면 웃음의 하루가 되겠지요^^

지금애 종이접기-268

지금애 종이접기 https://noc26.tistory.com의 모든 글과 사진은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으며, 본 블로그 내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 복사 및 재배포를 불허합니다.

728x90
반응형